[공연 취소 안내]제비씨의 크리스마스/바닥소리 가족극 페스티벌

 

 

안녕하세요. 판소리공장 바닥소리입니다.

2020 바닥소리 가족극 페스티벌 중 2020년 8월 5일(수) <제비씨의 크리스마스> 공연이 취소되어 안내 드립니다.

8월 5일(수)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 중 출연배우의 가족이 코로나19 확진자의 접촉자로 방역당국의 긴급 연락을 받아 배우 및 스태프는 자체 자가격리를 진행하였습니다. 2차 접촉자로 분류 된 해당 배우와 1차 접촉자 모두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검사를 완료했고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준비하고 있던 공연이 긴급하게 중단되어 8월 5일(수) 19시30분 공연은 불가피하게 진행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후 8월 8일(토) 공연은 재개 되니 관객 여러분의 많은 양해와 이해 부탁드립니다.

바닥소리와 영등포문화재단은 정부 및 관련 기관의 방역지침에 따라 공연 전, 후 안전하게 방역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해당 시설은 철저한 방역조치가 완료되었습니다.

2020 바닥소리 가족극 페스티벌 <제비씨의 크리스마스>를 예매해주신 많은 관객분들께 양해의 말씀을 전해드리며 해당 공연의 예매자 분들께는 별도의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되며, 예매 취소 관련 안내 문자가 발송 될 예정입니다.

바닥소리와 영등포문화재단은 관객 여러분과 배우, 스태프의 안전을 최우선 사항으로 생각하며 더욱 안전한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2020 바닥소리 가족극 페스티벌 공연을 예매하고 기다려주신 관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조치에 많은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판소리공장 바닥소리 드림.